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렇게유용해도되? 20이번달 궁금증! 이건 아니지~ 질감 이정도 알아야지!21년 특종! 코모도 국립공원 보물덩어리

by 1rc8mjxuy3q3 2020. 10. 21.

하잉!마리크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제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밖이 클린한게 헤헤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며 보냈나요? !@오늘 이야기할 핵심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ㅇ

흠... 사실저도 #질감 #랩씨 종이질감 필름 #케이안 종이질감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바로 질감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질감입니다.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매우 많은 지식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질감이지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저희 먀릭크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ter;"> 질감은 손이나 눈으로 느껴지는 물체 표면의 성질을 말합니다.
미술에서는 기본 조형요소의 하나로 작품에 사실감이나 특정한 정서를 부여합니다.

ign: center;"> 이 포스팅은 질감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랩씨 종이질감 필름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케이안 종이질감 먀리크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바이~

하이~:ㅁ먀리큐 입니다.또한번 제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ㅁ날씨가 청정한게 헤헤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며 보냈나요? ^^여기서 논의할 핵심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ㅇ

근데 저두 #코모도 국립공원 # # 가 가끔가다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오호~ 바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코모도 국립공원입니당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확장된 지식을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코모도 국립공원입니다.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햇살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없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당여기 마리큐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전체적으로 가파르고 험한 지형은 이 국립공원이 호주와 순다 대륙붕(Sunda shelf) 사이에 있는 활화산 ‘분쟁지대’(shatter belt)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큰 섬인 코모도 섬은 둥근 언덕이 많은 지형입니다.
언덕들은 500~600m의 고도로 남북 축을 따라 자리하고 있습니다.
북동쪽으로 갈수록 경사가 가파르다.
특히 깊고, 험하고, 건조한 협곡이 있는 가파른 토다 클리아 산(Gunung Toda Klea) 봉우리의 경사가 급합니다.
해안선은 불규칙하며 여러 만과 해변, 소해협이 특징입니다.
이는 주로 바다로 수직으로 떨어지는 가파른 벼랑과 같은 해안의 돌출부에 의해 나누어진다.
동쪽의 파다르(Padar)는 작고 좁은 섬입니다.
이 섬의 지형은 주위 평지에서 200~300m까지 가파르게 올라가는 형태입니다.
더 멀리 동쪽으로 코모도 국립공원에서 두 번째로 큰 린카(Rinca) 섬이 있습니다.
이는 몇 ㎞ 너비의 좁은 해협으로 플로레스(Flores) 섬과 분리됩니다.
코모도와 파다르처럼 해안지대는 일반적으로는 거칠고 험한 지형입니다.
그러나 후미진 만에서는 모래 해변이 발견되기도 합니다.
이 공원의 본토를 구성하는 부분은 서부 플로레스의 거친 해안지역에 있습니다.
이곳은 코모도, 린카, 파다르 섬에 비해 지표수가 더 풍부합니다.
이 섬들 주변의 바다는 사페 해협(Sape Straits)을 통해 흐르는 강한 조류로 용승(湧昇, upwelling)이 발생하고 산소량이 높아서 세계에서 가장 생산성이 높은 해양으로 보고됩니다.
둘레초(Fringing reefs)와 산재한 산호초가 넓게 펼쳐져 있으며, 서쪽과 북쪽을 향하는 곳에서 가장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보존이 잘된 곳은 코모도의 북동쪽과 린카와 파다르의 남서쪽 해안입니다.
우세한 식생 유형은 초원과 개방된 숲이 섞인 탁 트인 사바나(savannah)인데 이는 주로 인위적 요인에 의해서 형성되었다.
현재 사바나는 공원의 약 70%를 덮고 있습니다.
사바나의 나무 가운데 우점종(優占種)은 론타르야자(lontar palm/ palmyra palm, Borassus flabellifer)입니다.
론타르야자는 하나씩 혹은 집단을 이루어 군데군데 나타납니다.
열대낙엽수림(열대몬순림)은 언덕의 기저와 계곡의 바닥(valley bottoms)에 나타납니다.
더 동쪽으로 티모르에서 발견되는 호주에서 유래한 나무들은 이 산림에 지배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것이기에 관심을 끈다.
유사 운무림(雲霧林, cloud forest)은 고도 500m 이상의 봉우리와 능선에서 나타납니다.
이 운무림은 코모도 섬의 작은 면적에 해당되지만 많은 고유종의 잔존 식물군이 있습니다.
식물상 면에서 이곳은 이끼로 뒤덮인 바위와 라탄야자(rattan palm)와 대나무 숲, 그리고 일반적으로 고도가 낮은 곳에는 없는 많은 나무군이 특징적으로 나타납니다.
해안의 식생으로는 맹그로브(mangrove) 숲이 포함되고 코모도와, 파다르와 린카 섬의 아늑한 만에 이러한 숲이 나타납니다.
이 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도마뱀인 코모도왕도마뱀으로 유명합니다.
이 도마뱀은 코모도와 린카, 길리모탕(Gili Motong) 섬 전역과 플로레스의 서쪽과 북쪽 지역 일부 해안에 분포합니다.
코모도왕도마뱀의 유리한 서식지는 열대 낙엽수림이지만 이들은 탁 트인 사바나에서도 서식합니다.
이곳의 포유류 동물상은 고유종 쥐를 포함하여 일곱 가지 육상종(terrestrial species)이 기록되어 월러스 동물지리구역(Wallacean zoogeographic zone)의 특징을 보입니다.
다른 포유류로는 게잡이원숭이(crab-eating macaque)와 같은 영장류가 있습니다.
루사사슴(rusa deer)과 멧돼지(wild boar)와 함께 말과 물소 등 야생종 가축과 같은 도입종이 코모도왕도마뱀의 중요한 먹잇감이 됩니다.
유황앵무(yellow-crested cockatoo), 그리고 시끄러운 꿀빨이새(friar bird)와 일반 무덤새(scrubhen)를 포함하여 약 72종의 조류도 서식하는 것으로 기록되었다.
군도의 심해에서 나오는 영양이 풍부한 물이 용승하여 풍부한 산호초 생태계가 형성되었다.
그러나 인위적 교란 때문에 풍부한 산호초 생태계 중 고립된 군락들만 남아 있습니다.
조류가 강한 곳에서는 오로지 피각화(皮角化, encrusting) 종이나 낮은 분지(low branching, -分枝) 종을 통해 많은 산호 조각으로 산호초기질(reef substrate)이 만들어진다.
코모도 북동쪽의 산호초 종은 매우 다양하며, 길리라와루앗(Gili Lawa Laut)의 산호초는 변동이 심합니다.
주목할 만한 해양 포유류로는 대왕고래(blue whale)와 향유고래(sperm whale)가 있습니다.
종종 이 고래들은 10종의 돌고래 그리고 듀공(dugong)과 함께 관측됩니다.
해양 파충류로는 5종의 거북이 있습니다.
이 군도에는 전략적으로 중요하고 안전한 정박지가 있고 또한 코모도와 린카 섬에서는 민물이 공급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람들이 정착해왔을 것이라 짐작됩니다.
최근 코모도 섬에서 신석기 시대의 묘와 공예품, 거석이 출토됨으로써 초기의 인류 정착에 대한 증거가 더욱 분명해졌다.
코모도, 파다르, 린카 및 길리모탕 섬과 주변 수역은 1980년 3월 6일 75,000㏊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MOF, 1990).
이 공원은 1984년 장관령 ‘46/kpts/VI-Sek/1984’에 의거하여 해양 지역과 플로레스 본토의 일부를 포함시켜 219,322㏊까지 확대되었다.
파다르 섬 전체와 린카의 일부는 자연보존지역(1981년 아우펜부르크(Auffenburg))으로 지정된 1938년에 처음으로 보호를 받게 되었다.
그리고 이후 장관령 66호에 의거하여 코모도 섬이 지정된 1965년에는 보호지역 면적이 확장되었다.
코모도는 1977년 1월 유네스코 인간과 생물권 계획(UNESCO Man and Biosphere Programme)에 의해 생물권보전지역(biosphere reserve)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