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 한헌제 의미에 대하여

by 1rc8mjxuy3q3 2020. 10. 21.

하이요!마리끄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밖이 클린한게 헤헤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얼 하면서 보냈나요? :ㅇ이번에 얘기할 핵심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그거알아요? 저도 #한헌제 #삼국기밀 : 한헌제전 #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잇님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자,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한헌제입니당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엄청 새로운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

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한헌제입니당.어렵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자료입니다.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리뀨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유협(劉協).
후한의 황제.
영제(靈帝)의 둘째 아들입니다.
영제가 죽고 소제(少帝)가 즉위했지만 불과 5개월 만에 동탁(董卓)에 의해 폐위되자, 9살로 진류왕(陳留王)에 옹립되었다.
수도를 장안(長安)으로 옮겼지만, 이미 한 왕실은 유명무실한 존재가 되어갔다.
왕윤(王允)이 동탁을 주살하자 이각(李傕)의 위협을 당했습니다.
건안(建安) 원년(196) 조조(曹操)가 그를 허도(許都)로 맞으니, 권력은 조조에게로 돌아갔다.
건강(建康) 원년(220) 조조가 죽고 아들 조비(曹丕)가 한나라를 대신해 칭제(稱帝)하자 폐위되어 산양공(山陽公)이 되고, 후한은 멸망했습니다.
당시는 황건(黃巾)의 난을 비롯하여 농민 반란이 잇달았고, 환관과 관료, 외척, 지방호족의 세력다툼이 끊이지 않아, 수도인 낙양(洛陽)과 장안 사이를 방황했습니다.
31년 동안 재위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한헌제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삼국기밀 : 한헌제전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먀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여기까지